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멤버 엘과 성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 엘은 검은색 셔츠와 자켓을 입은 채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모습과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멤버 성종은 강렬 그 자체였다. 가죽자켓을 입고 강렬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특히 인피니트 멤버 엘, 성종은 이번 포스터를 통해 그간의 소년다운 모습에서 탈피하고 남성미 물씬 풍기는 모습을 선사해 남성적인 매력을 배가 시켜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게다가 엘은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누나들을 설레게 하는 연하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며, 멤버 성종 또한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해 멤버 개개인의 역량을 인정받으며 인피니트의 활동 스펙트럼도 한층 넓어진 만큼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월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2013년 8월 9일, 세상을 향해 내디뎠던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이후, 더욱더 새롭고 강렬해진 인피니트의 모습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들이 가득할 것이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