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공식 셰프 매치 '최현석vs샘 킴' 승자는?

입력 2015-06-22 17:30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공식 셰프 매치 '최현석vs샘 킴' 승자는?(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냉장고를 부탁해' 소녀시대 공식 셰프 매치 '최현석vs샘 킴' 승자는?

셰프 최현석과 샘 킴이 '소녀시대 공식 셰프' 자리를 놓고 요리 대결을 펼친다.

22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선 소녀시대 대표로 출연한 써니의 냉장고를 두고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써니는 "항간에 떠돌던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은 아무도 지키지 않았다"며 "소녀시대가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을 짜달라"고 말했다.

평소 소녀시대 팬이라고 밝힌 최현석과 샘 킴은 '소녀시대 공식 셰프'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선보였다.

대결에서 최현석은 동서양의 재료가 어우러진 저칼로리 요리를 준비했고, 샘 킴은 평소 써니가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한 요리를 만들었다.

한편 소녀시대의 냉장고 안에는 다양한 술들과 티파니와 태연의 독특한 식성을 보여주는 재료들도 등장했다. 소녀시대의 냉장고를 두고 벌이는 최현석과 샘 킴의 대결은 이날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