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asydew)의 새로운 라인인 '이지듀 플러스 선(Easydew Plus+ Sun)'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SPF30 PA++ 2개입 (50g * 10매), △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SPF50+ PA+++ 40ml, △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SPF30 PA++'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다. 가볍고 촉촉한 수분감으로 사용시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얼굴과 몸에 모두 바를 수 있다.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SPF50+ PA+++'은 천연 유래 미네랄 필터만 사용하여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를 겸용할 수 있다. 또한, 100% 무기자외선 차단제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지속력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는 수분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이 장점인 에센스다. 여러 번 덧발라도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기 때문에, 여성들은 물론 피부가 하얗게 뜨거나 끈적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전 제품 모두 대웅제약의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EGF가 포함돼 열과 빛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고, 피부 보습과 수분력을 증가시키는 해바라기 씨드 오일(솔라인 바이오), 블루 아가베(용설란) 추출물과 식물에서 추출되는 천연 구성 성분인 알란토인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해바라기 씨에서 추출된 오일을 분자증류 추출 공법으로 농축한 성분인 솔라인 바이오(Soline Bio)는 안정성과 순도, 농축 측면에서 탁월한 결과를 내어, 피부 건조 개선 및 피부 장벽 기능 강화 케어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등 4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구별 없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듀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바꿔주기 위해 꼭 필요한 'C-P-R-S(Cleansing(세정)-Peeling(각질케어)-Repairing(재생)-Sun protecting(햇빛 차단))'의 핵심 케어 4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 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 출시와 함께 한국 여성의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습관인 4 스텝 (C – P – R – S) 포트폴리오를 보다 업그레이드시켰다"며, "자외선의 강도가 최고조에 이르는 여름, 이번 제품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타입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