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투자자들로 모델하우스 분양 열기 후끈

입력 2015-06-22 14:53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도보 3분거리에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총1,255실이 분양 중이다.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수진역 일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5층에서 지상 13층 전용 20~49㎡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2개동으로 지어진다. 타입도 총 20개로 90% 이상이 인기 좋은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투룸 타임인 40~49㎡는 48실이 지어진다. 특히 1실당 1대씩 주차가 가능한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제공돼 메리트를 높였다.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시티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오피스텔 주변으로 수진역 역세권 뒷골목을 중심으로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어 하루 유동인구가 약 10만여명에 달하고, 가천대, 동서울대, 폴리텍1대학, 신구대, 을지대 등 대학교가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성남 하이테크밸리와, 판교 태크노밸리, 문정 법조타운 등도 가까워 대학생 수요뿐 아니라 직장인 임대수요까지 풍부해 대부분 소형으로 이루어진 센트럴 푸르지오시티가 각광을 받는 것이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8.분당선 모란역이 가까워 모란 상권과도 인접해 있으며, 이마트 성남존, 세이브존, 뉴코아아울렛, 모란전통시장, 롯데시네마, 성남중앙병원, 성남시립의료원(예정), 구청,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성남종합운동장, 성남스포츠센터(예정), 학원가 등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고 풍부해 1인가구가 살기에 아주 적합한 입지적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도 교통편이 아주 편리해 직장인 및 대학생의 수요가 끊이질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8호선 수진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선과 8호선의 환승역인 모란역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잠실역이 11개역 23분, 판교역이 6개역 20분, 선릉역이 10개역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도로, 헌릉로, 3번국도, 서울외각순환도로 등과 인접해 자가용을 통한 서울 강남권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펜타곤 모양의 단지 내부에는 큰나무마당, 어울림마당, 중앙녹지광장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코인세탁소 등 맞춤 공동시설은 물론 주민센터도 지어져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높였다.

성남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문의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금으로 전망이 좋은 동.호수를 우선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현재 방문객이 많아 상담이 지연될 수 있으니 예약접수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문의(1566-1360)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