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22일 GS홈쇼핑 실속형 렌탈후드 판매

입력 2015-06-22 09:58


공기 질 관리기업인 ㈜하츠(대표 김성식)가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를 6월 22일 월요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츠는 이번 방송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하게 주방 공기를 관리해 줄 수 있는 실속형 후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할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는 '와이드'와 '스키니' 2종으로 각각 19,900원과 16,900원에 판매 진행된다.

하츠가 운영 중인 후드 렌탈 서비스인 '하츠의 숲'은 주부들이 비싼 비용 때문에 스마트 후드 구입을 망설인다는 점을 감안해 국내 최초로 실시한 후드 렌탈 서비스다. 22일 GS홈쇼핑 판매를 통해 소개되는 실속형, 와이드와 스키니 2종이 그 대상이며 LED터치 스크린형태로 작동이 용이하다.

와이드는 미세가스환기 온,오프 기능을 지닌 것이 특징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풍량을 자랑하는 스키니는 깔끔한 외관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후드 설치부터 까다로운 위생 관리까지 꼼꼼하고 철저한 관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하츠의 숲은 약정 기간 동안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4~6개월에 한 번씩 하츠맨(서비스 담당자)이 가정에 방문한다. 하츠맨은 6개월마다 후드 필터망 교체를 해주고 세척, 피톤치드 향균코팅 등 주방 위생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츠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호흡기질환으로 공기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주방 및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전문가의 손길로 꼼꼼하게 청소 및 관리를 해주는 하츠의 숲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건설업체와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호응을 얻어온 후드 전문 제조업체로 유해가스 발생 및 세균번식이 쉬운 주방 공기 환기를 위한 후드 개발 및 판매에 힘쓰고 있다.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제품 문의 및 하츠의 숲 서비스 신청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atz.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