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완전 상남자 스타일…굉장한 카리스마"

입력 2015-06-20 09:46


▲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완전 상남자 스타일…굉장한 카리스마"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이선희 이승기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완전 상남자 스타일…굉장한 카리스마"



가수 이선희가 제자 이승기를 위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깜짝 등장했다.

이승기는 19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3년 만에 출연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가 그룹 버즈의 '가시'를 열창하던 도중 이선희가 깜짝 등장했다. 예상치 못한 그녀의 등장에 관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선희는 "이승기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다기에 얼굴을 비추고 싶어서 나왔다"면서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MC 유희열이 이선희에게 "이승기 씨가 상남자 스타일이라 들었다"라고 질문하자, 이선희는 "승기 씨가 완전 상남자다. 굉장히 카리스마가 있다"며 "본인이 어떤 걸 이뤄내야 하면 앞뒤 가리지 않고 돌진한다. 집중력이 크다"라고 답했다.

이선희는 "승기 씨는 저한테 배운다고 하지만 그렇지 않다"라며 "저는 승기 씨를 보면서 젊음이나 노력, 습득력을 배운다"라고 칭찬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