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 '2015 중국 이우 수입 상품 박람회' 참가

입력 2015-06-19 18:30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중국 이우에서 열린 '2015년 중국 이우 수입 상품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2015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는 세계 최대 소상품 시장인 중국 이우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전시로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 국제 통상 중국 상공 회의소, 중국 상공회의소, 중국 물류 구매연합회, 절강성 인민정부가 주관한다. 올해는 약 2만여 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세계 20여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카오리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 '프리미엄 오리지날 모공팩', '워터풀 클렌져', '센텔시아 수분연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20년 노하우가 담긴 뛰어난 기술력과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쥐메이에서 완판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는 '핫앤쿨 모공팩'과 클렌저 등이 주목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오리온 해외사업본부 담당자는 "이미 많은 바이어와 방문객이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 '프리미엄 오리지날 모공팩'에 대해 익히 알고 있었고 쥐메이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구매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해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뷰티 관련 박람회에 참여해 K-뷰티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