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에 실제 나이 고백 "나이 75년생이다"

입력 2015-06-20 12:00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에 실제 나이 고백 "나이 75년생이다"(사진=JTBC '님과함께2' 화면 캡처)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

'님과 함께2' 윤건, 장서희에 실제 나이 고백 "나이 75년생이다"

'님과 함께2'의 윤건이 실제 나이를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장서희와 윤건은 데이트를 마친 후 술자리를 함께 하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건은 장서희에게 "해야 할 말이 있다"며 "사실 내 나이가 실제 나이와 다르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이어 윤건은 "내가 데뷔했을 때가 15년 전이다. 그때 같이 데뷔 앨범 만들던 친구들이 다 나랑 동갑이다. 75년생. 프로필에는 77년생으로 돼 있다. 그 친구들이 이미 77년생으로 데뷔해 나이를 맞추기 위해 나도 77년생으로 했다"며 나이를 속이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윤건은 "나이를 속일 때는 이렇게 잘 될 줄 몰랐었다"며 "자기(장서희)에게 더 솔직해지고 싶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내 노래를 좋아해주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있었다”고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에 장서희는 "난 더 좋네. 나이 차이 많이 안 나면 더 좋지"라며 아무렇지 않게 그의 거짓말을 이해해줬다. 이후 장서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사실 놀랐다. 쉽지 않았을 텐데 이야기해줘서 고맙다"며 이제라도 솔직히 자신에게 고백해준 윤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