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입력 2015-06-19 15:18


대한항공이 일본 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고객만족도'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입니다.

이로써 대한항공은 올해를 포함해 11년째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오르게 됐습니다.

대한항공은 신규 항공기와 좌석의 지속적인 도입과 서비스 질 향상, 적극적인 노선개발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자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