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얼짱몸짱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관리받자

입력 2015-06-26 09:12


피부 및 뷰티 프랜차이즈 얼짱몸짱은 고급 고가 피부관리숍의 이미지와 전문성은 지닌 채,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편안한 피부 및 몸매 관리를 돕는 대한민국 피부관리 대표 브랜드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인별 문제점을 정확한 분석으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바디&스킨케어를 실현하는 곳이다.

타 프랜차이즈보다 앞서, 천연 유기농 제품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고품격 관리를 통해 방문자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얼짱몸짱 관계자는 밝혔다.

얼짱몸짱은 스킨, 보디 두 분야로 나뉘어 있는데 특히 스킨케어 관리 프로그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스킨케어는 크게 5가지로 분류된다.

아로마테라피와 피토 테라피 듀오 콘셉트로 진피와 표피를 동시에 관리하는 트리트먼트를 통해 획기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부여, 피부표면의 일시적 작용이 아닌 피부 깊숙한 곳의 문제점을 본질적으로 개선해주는 근본적인 케어 프로그램인 프리미엄케어프로그램이 있다.

또 얼굴특수 관리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순환을 도와 노폐물과 붓기를 빼주는데 도움을 주며 근육의 탄력성을 회복시킴으로써 아름다운 얼굴선을 가꾸어 주는 얼굴특수케어 프로그램이 있다.

예민해진 내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 페이스 리모델링 관리, 온열작용과 이온작용을 통해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키는 골드테라피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증가시킨 재생케어도 있다.

그리고 피부가 예민한 사람을 위해 화이트케어, 여드름 케어, 건성보습케어로 나누어진 유기농 케어프로그램이 있고 데콜테, T-zone관리, 앰플투어 및 특수모델링 등 기본 테크닉이 들어가는 베이직케어프로그램과 각질층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타입별로 블렌딩 된 고농축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크럽 프로그램인 스킨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있다.

내 피부상태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