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화제작 '암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입력 2015-06-18 16:49
올 여름 최고의 웰메이드 화제작 <암살>[제작 ㈜케이퍼필름 | 제공/배급 ㈜쇼박스]이 오는 7월 3일(금)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 영화 '암살'의 하정우 @쇼박스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

<암살>의 최동훈 감독을 비롯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이 오는 7월 3일(금)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올 여름 최고 화제작의 면모를 과시할 다채로운 영상과 함께 <암살>의 주역들이 전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촬영 비하인드 토크가 예정되어 있다. 암살작전을 둘러싼 인물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은 물론, 캐릭터 그 자체가 된 배우들의 노력이 담긴 6인 6색 출사표 영상과 <암살>의 제작기를 담아낸 프로덕션 리포트 영상, 생생한 촬영 뒷이야기가 담겨 있는 24시간 현장 관찰 카메라 영상까지 공개한다.

이 외에도 실시간으로 최동훈 감독과 배우들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전지현의 사전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이정재, 하정우까지 릴레이로 진행되는 3인 3색 예고 영상을 통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짜><전우치><도둑들>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암살>은 오는 7월 개봉,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의 모습을 섬세한 스타일과 웅장한 스케일로 재현해낸 다채로운 볼거리, 그리고 강렬한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