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 부산에서 유괴된 아이찾기 '극비수사'

입력 2015-06-18 15:57
가슴을 조이는 스릴부터 소신을 지켜가는 사람들의 따뜻한 감동까지 다양한 재미로 중무장한 영화 <극비수사>가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에 등극, 한국영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극비수사>는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극비수사>의 이 같은 기록은 360만 관객을 돌파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전세계 67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에 성공한 <쥬라기 월드>까지 이어지는 최근 블록버스터 외화 열풍 속에서 25.8%라는 수치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으로, 극장가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극비수사>는 스릴러의 팽팽한 긴장감부터 드라마의 따뜻한 감동까지 선보일 작품으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 기록은 오랜만의 한국영화 수작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폭발적인 관심의 결과로 분석될 수 있다. 이처럼 본격적인 흥행 준비를 마친 <극비수사>는 오늘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최고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6월 셋째 주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2015 상반기 극장가의 흥행 열풍을 예고한 영화 <극비수사>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극비수사


제 작 ㈜제이콘 컴퍼니


공 동 제 작 ㈜영화사 신세계


제공 / 배급 ㈜쇼박스


감 독 곽경택


출 연 김윤석, 유해진


개 봉 2015년 6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