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에 데 썽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6-18 09:31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빠니에 데 썽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입점 기념으로 체험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산에 위치한 이마트 타운 내 창고형 할인매장인 트레이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빠니에 데 썽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분을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18일부터 2주간 진행 예정이다.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시작된 빠니에 데 썽스는 그 지역에서 자라나는 풍부한 자연 원료로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리퀴드 마르세유솝을 비롯해 바디로션, 바디오일, 샤워젤, 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리퀴드 마르세유솝은 프로방스 지방 3천년 전통의 비누 제조방식을 현재까지도 고수해 탄생되는 멀티 클렌저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민감성 피부 타입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혹적이고 우아한 로즈, 상큼한 향으로 활력을 주는 프로방스,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리퀴드 마르세유솝 750ml 등 한국 론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어왔던 스테디셀러 제품을 판매한다.

빠니에 데 썽스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의 넓어진 저변을 바탕으로 요즘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 지난해부터 드럭스토어 등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은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보다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부응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