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윤,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 출간

입력 2015-06-18 09:06


▲ 라스트 헬스보이 이승윤, 이승윤 헬스보이, 이승윤 책


개그맨 이승윤이 18일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을 출간했다.

이승윤은 최근 종영한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를 통해 개그맨 김수영과 이창호의 변화를 이끈 실제 운동법과 평소 운동에 대한 생각을 함께 담아 한 권의 책으로 펴냈다.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김수영은 168kg 몸무게에서 98.3kg으로 무려 70kg을 감량했고, 이창호는 51kg 마른 몸에서 다부진 근육질 몸매로 거듭나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은 보여주기 위한 운동보다 기본과 지속가능한 운동을 강조한다. 2007년 '헬스보이' 이후 '헬스걸', '라스트 헬스보이'까지 성공시키며 8년 넘게 꾸준히 몸을 유지하고 있는 이승윤의 이야기이기에 남다른 무게가 느껴지기도.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당장 운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운동법 하나하나에 쉽고 친절한 설명을 더해 눈길을 끈다.

이 책에는 김수영, 이창호, 복현규가 '라스트 헬스보이'를 하면서 느낀 솔직한 소감도 담겨있다. 여자 모델로 개그콘서트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가 참여해 전문 피트니스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자세를 선보인다.

신간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