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아유 학교2015 결말, 후아유 최종회, 후아유 종영, 후아유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 학교2015' 결말에서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는 어떻게 될까?
'후아유 학교2015' 마지막회는 16일 방송된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마무리될까?
'후아유-학교2015' 결말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음은 '후아유-학교2015' 결말에서 풀어야할 내용이다.
'후아유-학교2015' 쌍둥이 자매 고은별, 이은비의 운명은?
강소영(조수향)의 계략으로 인해 결국 세강고 2학년 3반 친구들 모두가 쌍둥이 자매 고은별(김소현)과 이은비(김소현)의 존재를 알게 되며 엔딩을 맞았다. 은비의 전학을 앞두고 일어난 돌발 상황에 두 소녀는 물론, 반 친구들 모두가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에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야 겨우 만난 쌍둥이 자매는 과연 행복한 결말을 맺게 될지, 이들의 운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의 러브 라인
'후아유-학교2015' 속 다양한 이야기 중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았던 것은 김소현(고은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예측할 수 없는 삼각 러브 라인이었다. 15일 방송에서 이안(남주혁)은 은비에게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도록 전학을 안 가면 안 될까?"라며 따뜻한 포옹을 했다. 태광(육성재) 역시 오직 은비만을 바라보는 돌직구 사랑을 끝까지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세 남녀 사이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 조수향, 악녀에겐 어떤 결말이?
'후아유-학교2015' 시청자를 분노하게 만든 강소영(조수향)의 악행은 끝날 줄을 몰랐다. 강소영은 쌍둥이 언니 은별이 세강고로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절대 물러서지 않았다. 결국 통영에서 촬영했던 동영상을 미끼로 은별을 협박하기까지 이르러 보는 이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때문에 끝이 없는 강소영의 악행 퍼레이드는 과연 끝이 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