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울지마" 17일 오후2시 호미빙 담첨자 페이지 오픈

입력 2015-06-16 21:08
'호미빙'에서 대표 유상무의 생일을 맞아 진행한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당첨자가 약 50만 명인 것으로 드러났다.

호미빙 측은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유상무 생일인 12일 당일 규정에 맞게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되신 분들을 파악해보니 약 50만 명이었다"고 밝혔다.

<p class="MsoNormal">이어 "이 많은 분들께 어떻게 이벤트 선물을 드려야할까 고민이 많았다"며 "17일 오후 2시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30일까지 당첨자분들을 대상으로 연락처를 받고, 7월1일부터 순차적으로 쿠폰을 발송하겠다"고 전했다.

<p class="MsoNormal">호미빙 측은 12일 하루동안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유상무 잘생겼다'를 검색, 검색순번 끝자리가 '39'가 나온 사진을 캡처해 호미빙의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나이차' 기프티콘을 선물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p class="MsoNormal">나이차 가격이 4000원임을 고려할 때, 당첨자 50만명에게 총 20억원 어치 기프티콘을 전송해야 한다.

<p class="MsoNormal">

<p class="MsoNormal">아래는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페이스북 공지 전문.

<p class="MsoNormal">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상품 수령 공지>

<p class="MsoNormal">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덕분에 선별작업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유상무대표의 생일인 6월 12일, 무려 8천만 건에 가까운 이벤트 참여가 있었고 그 다음날인 6월 13일에도 약 3천만 건의 이벤트 참여가 있었으나, 그 중 '당일', '규정에 맞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되신 분들을 파악해보니 무려 약 50만 명이나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 많은 분들께 어떻게 이벤트 선물을 드려야할까'하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어떤 방법을 택해도 수많은 시간과 비용, 인력이 소요될 것으로 보였기에 호미빙 전 직원이 머리를 맞대고 이틀 동안 회의에 회의를 거듭하였고, 마침내 결론을 내렸습니다.

내일(17일) 오후 2시 이벤트 당첨자분들을 대상으로 당첨자 인증 페이지가 오픈됩니다. 페이지가 오픈되면 6월 30일까지 당첨자분들을 대상으로 연락처를 받고, 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보내주신 연락처로 쿠폰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16년 6월 12일까지 입니다.

예상하신 시간보다 쿠폰 지급이 늦어지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재밌는 이벤트로 여러분께 찾아뵙는 호미빙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볼 수 있게 여기저기 퍼뜨려주세요! 이거 못 봐서 상품 못 받

으신 분들이 단체로 고소하시면 전 또 시말서를.. ㅠㅠ...... 부탁드릴게요 여러분~~!!!

<p class="MsoNor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