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축구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식 론칭한 축구라인은 Make Chances 비자로(VISARO)와 Take Chances 퓨론(FURON)의 두 가지 사일로를 기반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프로버전에서는 국내 최초로 발볼사이즈(Multi-width)를 선택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발이 편안한 축구화'라는 점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뉴발란스는 축구라인 론칭에 앞서 리버풀FC, 셀틱FC, FC포르투, 세비야FC, 스토크시티FC 등 유럽 명문 구단들과의 스폰서십 계약을 발표하고 후원 활동 중에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재 K리그 챌린지 최고의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서울이랜드FC를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선수로는 챌린지 리그 득점1위인 주민규와 도움1위인 김재성과 더불어 대표적인 국가대표 골키퍼와 공격수 출신 김영광, 조원희, 그리고 신예 김영근과 용병 타라바이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해 이달 20일 상주 상무전부터 모두 뉴발란스 축구화를 신고 출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탑텐(TOPTEN)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래쉬가드' 콜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탑텐의 래쉬가드는 SPF50+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체온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춘 수상 스포츠용 의류로써, 서핑, 스쿠버 다이빙, 스노쿨링 등과 같은 수상 레저 활동에 제격이며 우수한 부자재 사용으로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레글런, 전판 패턴, 집업 등의 3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레터링이 가미된 래쉬가드는 여름 휴가철 연인과 커플 룩을 완성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시밀러 룩을 연출하기 좋아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렉켄(REKKEN)에서 'REKKEN X MEGBABY 콜레보레이션'을 출시합니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이미 여러 번 콜레보레이션을 선보인 적 있는 일본의 인스타그램 스타 메그베이비(MAGBABY)가 국내 유일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렉켄과 함께 손을 잡았다고 하는데요. 인형 같은 외모와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와 진행된 이번 콜레보레이션은 샌들, 펌프스, 슬리퍼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며, 메그베이비는 독특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기 위해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합니다.
ABC마트가 여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호킨스 키즈-디즈니' 콜레보레이션 여름 샌들을 선보입니다. ABC마트 측은 이번 봄에 출시한 호킨스 마하시리즈 - 디즈니 어벤져스 콜레보레이션 상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여름 시즌에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벤져스, 겨울왕국 등 디즈니 콜레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호킨스 키즈 아쿠아 샌들과 스포츠 샌들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 성능까지 갖춰 고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