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에 어울리는 '버뮤다 비치 비키니' 출시

입력 2015-06-16 09:48
민트, 코랄, 블랙의 화사한 컬러와 가볍고 안정감 있어


여름 시즌을 맞아 아쿠아슈즈나 샌들 등 목적형 슈즈가 대거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화(운동화)에 대한 인기는 4계절 내내 지속되고 있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화가 이미 일상화로 자리잡았기 때문. 다만,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운동화도 시원한 소재로 갈아입은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5년 여름 시즌을 맞아, 트로피컬 프린트를 바탕으로 통기성을 강화해 한층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 썸머 시즌 라이프스타일화 ‘BBB(Bermuda Beach Bikini, 버뮤다 비치 비키니)’를 출시했다.

‘BBB’는 올해 초 첫 선을 보인 이래 큰 인기를 얻었던 휠라의 베스트셀러 슈즈 ‘버뮤다’의 여름 버전. ‘여름철 해변, 비키니 차림에도 어울리는 버뮤다 슈즈’를 뜻하는 ‘Bermuda, Beach, Bikini’의 약자로 이름처럼 바다를 연상케하는 시원한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인, 패션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조거 형태의 슈즈다.

주로 비키니에 접목되는 화사한 프린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갑피 전면부에 시스루(see-through) 소재를 더해 시즌성을 가미했다. 전체적으로 그물망 형태의 메시(Mesh)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 더운 날씨에도 보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글래머러스한 아웃솔(밑창)라인으로 한층 멋스러움을 더한 것 역시 눈에 띈다.

여름철 일상에서는 물론 산책 등 가벼운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기능성 또한 갖췄다. 키높이 인솔을 적용해 쿠셔닝을 극대화했으며, 발바닥 중앙 아치 부분에는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사출을 적용해 발 뒤틀림을 방지, 안정성을 강화했다.

여성용은 민트와 코랄, 남녀 공용의 블랙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소비자가 9만9000원이며, 오는 7월 26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휠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일상에서 착용하는 신발로 여전히 하이브리드 조거스타일을 선택하는 젊은층 소비자가 많다”며, “휠라 BBB처럼 일반 운동화보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계절적 감각과 안정적인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들이 여름 시즌에도 데일리 슈즈로 각광받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는 BBB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 작가와 함께 제작한 크루져보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는 ‘버뮤다 스쿨’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 페이스북(@filakorea)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버뮤다 스쿨’ 강좌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