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패션도 하의실종? 톱모델 장기용 스타일, 따라해봐

입력 2015-06-16 08:23


여성들 사이에서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 '하의실종' 패션을 대신해 '롱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 남성들에게는 더욱 짧아지고 과감한 반바지가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야외로 나들이하기 좋은 날, 연인 혹은 친구들에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반바지를 활용한 위크엔드룩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나들이 갈 때 스타일 지수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피할 수 있는 센스 있는 반바지 패션을 소개한다.



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컬러 팬츠이다. 낮에는 기온이 높아 더워지는 만큼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온 기장에 롤업으로 타이트한 실루엣의 컬러 팬츠를 활용해 보자. 다양한 상황에서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컬러 팬츠는 파스텔 컬러부터 그레이나 블랙 같은 기본 모노톤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데일리룩이나 위크엔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반바지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반팔 셔츠를 매치하면 스마트한 인상의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독특한 초경량화 슈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만약 화이트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모노톤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해보자. 그레이나 블랙 같은 어두운 무채색은 비교적 무난하고 손쉽게 스타일링 하기 좋아 평소 패션 감각이 없는 남성들이 활용하기 좋다. 다만 너무 심플하다면 패턴이 들어간 모노톤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해 보자.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여기에 스포티한 운동화 대신해 로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발목 위로 양말이 올라오면 우스꽝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신발에 가려지는 페이크 삭스를 착용해 센스를 발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