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심 속 바캉스 2015 여름 패키지

입력 2015-06-15 17:5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택의 폭을 넓힌 이번 여름 패키지는 시원한 빙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패키지, 여름철 문화 충전을 위한 '서머 홀릭(Summer Holic)' 패키지, 스파를 즐기며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서머 리프레쉬(Summer Refresh)' 패키지, 그리고 푸른 녹음이 가득한 남산의 여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까지 총 네 가지 타입이다.

'서머 브리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시원한 인절미 팥빙수를 제공한다.

문화 패키지인 '서머 홀릭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 라이브' 전시회 2인 이용권, 그리고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로 구성된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선보이는 앤디 워홀 전시회는 국내 최초 공개 작품들을 포함하여 앤디 워홀의 예술세계 전모를 보여 주는 총 400 여 점의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여름철 피로해진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주고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서머 리프레쉬 패키지'는 고품격 유러피안 스파 오셀라스의 스페셜 비쉬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또한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천연 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트리앤씨 (Treeannsea) 의 데저트 로즈세럼과 데저트 로즈크림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키트와 1만원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여름철 푸른 녹음과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야외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룸 서비스 조식 2인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 생수와 비타민워터 등이 제공되며,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또한, 여름 휴가 기간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7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디밤비 제품들이 구비된 키즈룸에서 전문 보육사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봐주어 부모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