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산한 분위기 스틸 공개 "대단한 존재감"

입력 2015-06-15 17:29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산한 분위기 스틸 공개 "대단한 존재감"(사진=CJ E&M)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산한 분위기 스틸 공개 "대단한 존재감"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도경수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5일 KBS2 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진은 이준영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도경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무표정한 도경수는 스산한 기운을 연출한다. 특히 두 남자아이와 함께 촬영한 사진 속에 있는 도경수의 묘한 표정에서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금까지 밝혀진 이준영에 대한 정보는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챈다는 것뿐이다. 이후 이현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지난해 MBC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영화 '카트'에 출연하며 아이돌 엑소의 멤버 디오에서 연기자로 가능성도 충분히 인정받았던 도경수가 이준영을 연기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방송을 절대 놓치지 마라"고 말했다.

'너를 기억해는 현재 방송중인 KBS2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저녁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