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탁PD 공효진vs 이쁘신디 아이유 '매력 절정 그녀들의 아이템은?'

입력 2015-06-15 11:44
KBS금토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 가 첫 방영 이후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 탁PD역의 공효진과 톱가수 신디역의 아이유 아이템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완판녀로 협찬이 끊이지 않는 공블리 공효진, 이쁘신디 팬클럽까지 거느린 아이유의 완소 아이템을 공개한다.

#탁PD 공효진, 피디가 이렇게 스타일리시해도 돼? '내가하면 개목걸이 초커도 인기'




셀러브리티와 패션리더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다시 한 번 대박 행진을 예감했다.

햇츠온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공효진과 아이유가 제품을 착용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 중 8회의 체육대회 장면에서 공효진이 착용한 '스미스 브릿지(SMITH BRIDGE)' 플로피햇은 드라마 방영 후 바로 완판을 기록, 공효진이 자타공인 패션계의 완판 아이콘임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공효진은 플로피햇을 바캉스룩에만 착용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스포티하고 내츄럴한 스타일에 활용하며 그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관심을 모았다.



공효진의 뷰티아이템도 인기다. 작품 속 메이크업 제품이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리오' 제품들로 알려져 '탁PD 뷰티템' 이라는 애칭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공효진 립스틱으로 노출된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9호 핑크블리'와 '11호 허니블라썸' 립스틱은 그녀의 내추럴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물론, 뷰티 마니아들을 열광케 했다. 그 밖에도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눈썹 타투 아이템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는 지난 5회 방송에서 신디(아이유 분)와의 기 싸움 이후 선보인 '탁PD 분노의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제이에스티나의 신규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공효진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관계자는 "화제의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협찬을 통해 극 중 공효진의 착용 주얼리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쁘신디 아이유 물오른 절정미모 브라운관을 채우다




드라마 속 신디역의 '아이유 운동화'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특히 5회에서 극중 '1박2일' 멤버들과 섞이지 못하고 혼자 음악을 듣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 날 멜빵 청바지를 롤업한 귀여운 스타일링에 스냅백과 함께 매치한 운동화는 스베누 '루더WB멀티'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에 반짝이는 페이던트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운동화 뒤쪽에 날개를 형상화한 로고 장식이 포인트다.

'프로듀사' 7회에서는, 톱가수 신디(아이유 분)과 생일을 맞아 신입 PD 백승찬(김수현 분)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 신디는 백승찬에게 본인의 아픔을 털어놓고 승찬이의 위로에 감동하는 모습과 함께 기습뽀뽀를 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것. 김수현이 아이유에게 건넨 모자는, 햇츠온 제품으로 어느 스타일링에나 세련되게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컬러에 챙에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트렌디한 멋까지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