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자사람친구 1박2일 여자사람친구 1박2일 박보영 민아 사진=1박2일 여자사람친구 / 1박2일 박보영 민아)
1박2일 여자사람친구 박보영 민아 덕분에 "예능이 설레네"··헤어롤 마저 '깜찍'
'1박2일 박보영 민아 1박2일여자사람친구' KBS 일요예능 1박2일에 출연한 박보영과 민아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배우 박보영, 문근영, 가수 이정현, 신지, 걸스데이 민아, 개그우먼 김숙 등이 출연해 여행 첫 번째 이야기를 그렸다.
이날 차태현 친구로 나온 박보영, 데프콘 친구로 나온 민아가 막내로써의 몫을 다해 눈길을 끌었는데, 두 사람은 닮은 꼴 청순 외모로 뿌잉뿌잉 애교를 선보여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놀이동산 미션을 위해 차량에 탑승한 민아와 박보영은 차에 타자마자 헤어롤로 앞머리를 마는 등 엉뚱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박보영과 민아는 점심식사 복불복 게임은 잊은 듯 즐겁게 놀이기구를 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무엇보다 박보영과 민아는 처음 본 사이임에도 ‘외모’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금방 친해졌고, 두 사람과 함께 한 차태현과 데프콘은 저절로 나오는 막내들의 애교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게임을 진행했다.
한편 1박2일 박보영 민아가 출연하는 여자사람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21일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