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30회가 가수 홍진영의 냉장고를 공개하며 5.7%(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게스트 홍진영이 자신의 냉장고에 등장한 지고다 아로니아에 대해 자신의 몸매 및 피부관리와 동시에 면역력 증강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비법을 밝혔다.
지고다 아로니아를 직접 한 스푼씩 최현석,샘킴 등 쉐프들에게 시식 시키며 본인이 직접 메인 모델로 홍보중인 지고다 아로니아의 맛과 효능을 전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홍진영 편 방송 캡쳐 1]
이미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수십 배에 달하며 면역성 증진효과,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 시력저하 방지와 개선, 심장 및 혈관 질환 예방이 가능한 수퍼푸드이다
홍진영이 본인의 얼굴을 내걸고 보장하는 지고다 아로니아는 기존 과즙형의 제품들과 달리 분말형태의 제품으로 체내에 빠른 흡수 효과와 다양한 방법의 복용법으로 높은 항산화효과를 통해 젊어지고 싶은, 건강에 관심 많은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홍진영 편 방송 캡쳐 2
#건강미녀 홍진영의 지고다 아로니아
지고다 아로니아는 분말 형태로 이루어져있어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인 요거트, 단백질 셰이크, 선식, 미숫가루 등과 혼합하여 복용이 가능하여 스케줄이 바쁜 현대인들로 하여금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며 퀵 웰빙 다이어트 트렌드를 불어 일으켰다.
지고다아로니아는 아로니아 마니아로 알려진 홍진영을 메인 모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며 수퍼푸드 아로니아의 효능을 현대인들에게 널리 전파하고 있다.
또한, 최근 치사율이 40%에 이르는 메르스 바이러스의 확산 또 급격히 오르는 암 발병률로 인해 시민들의 관심이 면역력 증강에 모아지는 가운데 효과적인 음식으로 언급된 아로니아는 면역력 증강뿐만 아니라 미국 Kansas Medical Center 신경의학 및 뇌 의학 관련, 암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임이 증명 되어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