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상류사회' OST 첫 주자로 출격 '유이♥성준 로맨스 증폭'

입력 2015-06-10 17:29


▲ 상류사회, 상류사회 OST, 상류사회 음원, 그러지마요, 어쿠스틱 콜라보(사진 SBS 콘텐츠허브)


음원강자 어쿠스틱 콜라보가 '상류사회'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지난해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묘해 너와', '너무 보고 싶어' 등을 통해 연애 감성을 불러일으킨 어쿠스틱 콜라보가 이번에는 감성발라드 '그러지마요'로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 참여했다.

상류사회 첫 OST '그러지마요'는 지금까지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너무 보고 싶어'의 작사, 작곡을 맡았던 빨간양말과 어쿠스틱 콜라보의 작품으로, 애를 써봐도 밀어낼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어쿠스틱 콜라보 보컬 안다은의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음색이 아픈 사랑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지난 9일과 10일 '상류사회' 엔딩곡으로 등장한 '그러지마요'는 드라마의 멜로 감성을 증폭시키며 극중 장윤하(유이 분)와 최준기(성준 분)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또한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의 지분을 차지하며 "역시 어쿠스틱 콜라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 딸 장윤하와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최준기,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멜로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