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서인국, 조각 같은 옆모습 '보자마자 심쿵'

입력 2015-06-10 17:22


▲ 너를 기억해 서인국, 서인국 옆모습, 서인국 옆태, 서인국 옆선(사진 CJ E&M)


'너를 기억해' 서인국의 조각 같은 옆모습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진은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은 배우 서인국의 옆태 사진 3종을 10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깎아놓은 듯 완벽한 옆선과 저돌적이고 차가운 눈빛으로 '마성의 정석'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남색 톤의 말끔한 정장에 세련된 포마드 헤어와 훈남의 필수품인 내림 머리를 고루 매치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서인국이 맡은 이현 역은 최단시간에 범죄학과 심리학 학위를 따고 부교수로 재직 중인 뛰어난 인재다. 차갑고 잘 생긴 신비한 매력에 온갖 센스를 다 가진 완벽남으로, 처음 본 사람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못된 남자의 매력까지 함께 갖췄다.

제작사 CJ E&M 측은 "촬영장에 모인 여성팬들이 서인국이 연기하는 모습을 숨죽여 지켜보다가 '컷 사인'이 떨어지면 환호성으로 그를 응원한다"며 "이현은 차갑고 시크한 매력을 가진 소위 말하는 나쁜 남자다. 그러나 이상하게 그 모습이 중독성을 가졌다. 그의 다양한 매력에 시청자들 역시 그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이현 캐릭터에 대해 소개했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오랫동안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 분)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다. '후아유 -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