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이경애, 안문숙-김범수 부부에게 아들 낳는 비법 공개

입력 2015-06-10 17:22


▲ '님과 함께' 이경애, 안문숙-김범수 부부에게 아들 낳는 비법 공개 (사진=JTBC )

안문숙 김범수 안문숙 김범수 안문숙 김범수 안문숙 김범수



'님과 함께' 이경애, 안문숙-김범수 부부에게 아들 낳는 비법 공개

개그우먼 이경애가 '님과 함께2'에서 가상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안문숙과 김범수에게 아들 낳는 비법을 전수해줬다.

최근 진행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녹화에서는 안문숙-김범수, 장서희-윤건 부부의 결혼 생활 체험이 이뤄졌다.

이날 녹화에서 김범수는 안문숙의 절친인 이경애, 개그우먼 이경실, 방송인 사유리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제 막 결혼 생활을 시작한 안문숙-김범수 부부는 친구들의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에 귀 기울이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이경애는 "아들을 낳을 수 있는 용한 비법이 있다"는 이야기로 늦깎이 부부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고, 안문숙 김범수를 위해 그 비결을 털어놨다.

하지만 "새벽에 첫 닭이 세 번 울면…"이라며 진지한 분위기 속에 말을 꺼낸 이경애의 비법 전수는 서서히 19금 토크로 방향을 틀었고, 이에 안문숙-김범수 부부는 얼굴을 붉히고 말았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안문숙-김범수 부부를 부끄럽게 만든 비책과 더불어 장서희-윤건 부부의 진실 토크 등이 공개될 '님과 함께2' 6회는 11일 오후 9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