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때문에 방치해둔 헤어스타일, 대처방안이 준비된 곳에서 안전하게

입력 2015-06-10 16:32


일산 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장선영(주부, 30세) 씨는 가족행사를 앞두고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하러 미용실에 방문하고 싶었지만, 최근 유행하고 있는 중동 호흡기 증후군 '메르스' 때문에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것이 조금 불안해 몇 주째 미루고 있다.

현재 사회적으로 메르스가 큰 이슈가 되자 장선영 씨처럼 바깥출입을 불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사회적 문제에 대비해 김청경 헤어페이스 일산점과 리엔장헤어 일산점이 발 빠른 대처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김청경 헤어페이스 일산점과 리엔장헤어에 일산점에 방문하면 헤어 전문가들이 손 소독 후에 머리를 만져주며, 마스크까지 나눠줘 더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김청경 헤어페이스 일산점과 리엔장헤어 일산점 관계자는 “최근 문제되고 있는 메르스 대처방안으로 오신 손님들이 불안해하시지 않게 미용실 내 손 소독제 배치를 하고 일회용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비자의 안전함을 생각하고 걱정을 덜어드리는 서비스로 감동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과 리엔장헤어 일산점은 웨스턴돔B동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 빠르게 트렌드를 받아들이고 이를 실현해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미용실이다.

특히 리엔장헤어 일산점은 헤어스타일변화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복구 기술력으로 복구 시술에 전문적이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은 기본, 케어도 잡기 때문에 펌, 염색, 매직 등으로 인한 모발손상이 고민인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은 미용업계 최초로 헤어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헤어스타일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분석으로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6월 이벤트로 지인소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지인이나 가족을 소개해주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김청경헤어페이스 일산점과 리엔장헤어 일산점 관계자는 “개인의 체질이 다르듯 각자의 모발 상태와 얼굴형, 이미지에 맞는 스타일을 선정해 시술하면 더욱 세련돼 보이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며 “특히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인해 가늘어진 모발은 원하는 스타일로 나오기 힘들다. 시술을 받기 전 머리 잘하는 곳을 찾거나 추천받아 전문가와 함께 모발의 상태를 체크하고 본인의 이미지와 모발 손상도에 맞춰서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