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서인국,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완벽한 비주얼'(사진= CJ E&M)
너를 기억해 서인국 너를 기억해 서인국 너를 기억해 서인국 너를 기억해 서인국
'너를 기억해' 서인국,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완벽한 비주얼'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서인국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KBS2 드라마 '너를 기억해'측은 위험한 걸 알지만 자꾸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의 사진 3종을 공개했다.
최단시간에 범죄학과 심리학 학위를 따고 부교수로 재직 중인 뛰어난 인재 이현. 흔히 공부에만 몰입하는 사람은 패션엔 관심 없을 것 같지만, 그는 그마저도 다 갖췄다. 화려하진 않지만, 적당히 멋스럽고 세련됨을 아는 인물이라고. 이를 입증하듯 사진 속 그는 모두 다른 옷과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차갑고 잘 생긴 신비한 매력에 온갖 센스를 다 가진 완벽남. 때문에 주변에 여자가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그렇지 않다. 그가 여자에게 특별히 관심을 느끼지 않는 탓도 있지만, 처음 본 사람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남들 눈치 볼 줄 모르는 현의 성격도 한몫을 한다.
"실제 자신의 모습과는 많이 다르지만, 독설가에 차갑고 날 선 현의 다양한 매력을 확실히 느끼고 빠져들었다"는 서인국. 새롭게 연기하는 캐릭터를 열심히 잘하고 싶다는 마음에 촬영 전엔 다양한 수사물을 챙겨 봤고, 촬영장에서는 많은 양의 대사를 토시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CJ E&M 측은 "이현은 차갑고 시크한 매력을 가진 소위 말하는 나쁜 남자다. 그러나 이상하게 그 모습이 중독성을 가졌다. 그의 다양한 매력에 시청자들 역시 그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는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오랫동안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