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치킨사진 페스티벌' 총상금 치킨 500마리

입력 2015-06-10 09:25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오는 14일까지 총상금 치킨 500마리가 걸린 '치킨사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치킨사진 페스티벌'은 치킨사진을 SNS에 올리기만 해도 경품으로 치킨 1마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치킨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심사 SNS '폴라'(PHOLAR)를 다운받아 치킨사진과 '#배달의민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이번 이벤트는 5일간 진행되며, 매일 1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배달의민족 공식 블로그와 폴라 배달의민족 공식계정인 '@배달의민족official'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은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의민족 쿠폰으로 지급된다.

한편, 폴라(PHOLAR)는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사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사진 중심 SNS로 올해 3월 네이버가 새롭게 출시한 앱이다. 해시태그 검색뿐 아니라, 해시태그 자체를 팔로우 할 수 있어서 관심사로 쉽고 편하게 소통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치킨사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라며, "휴대폰 사진 속 치킨이 실제 치킨으로 돌아오는 재미있는 경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