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GIVENCHY) 워치에서 세븐틴 콜렉션(Seventeen Collection) 신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모델은 빈티지 밀리터리와 파일럿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지방시 워치 콜렉션 중에서도 가장 대담한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4개의 나사를 부착하여 마치 항공기체 다이얼이 시계 중앙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혁신적인 프레임으로 용두와 케이스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나토밴드는 컬러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밀리터리 스타일부터 시크함까지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연출을 가능케 한다고 하네요.
락포트에서 스타일리시한 남성을 위한 '베넷 레인 3 베네시안(BENNETT LANE 3 VENETIAN)' 로퍼를 출시합니다. 2015년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베넷 레인 3 베네시안' 로퍼는 부드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보트 슈즈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발목이 닿는 카라 부분에 패드를 덧대어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세척이 가능해 맨발에 쾌적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고무 아웃솔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면에서 내구성 있고 안정적인 보행을 제공하며, 스트로벨 공법으로 제작되어 발바닥 전면부에 유연성을 강화했다고 하네요.
낸시 곤잘레즈와 마놀로 블라닉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커먼웰스에서 두 브랜드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낸시 곤잘레즈 제품을 5% 추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 백화점 본점, 현대 백화점 무역, 롯데 월드타워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커먼웰스 측은 "예단백, 웨딩슈즈로 사랑 받는 대표 브랜드의 교차 구매 할인행사라 예비 신랑, 신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습니다.
네파에서 그래픽 아티스트 오자화 작가와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산양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네파X오자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3종을 출시했습니다. '네파X오자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르꼬끄, 나이키, 컨버스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선보인 아티스트 오자화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스트릿 감성의 그래픽 티셔츠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젊은 소비자들의 감각에 맞게 자연과 야생을 콘셉트로한 캐릭터를 자체 제작해 제품 디자인에 차용함으로써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청량감 있게 착용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패션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위트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시스템(SYSTEM)'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비치백 & 비치타올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슈퍼쿨 패키지(supercool package)'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톡톡한 패브릭에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살린 비치백은 레터링 프린트와 로프 핸들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부각시켰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메시 파우치를 구성하여 휴대전화, 화장품 등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또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비치타올은 70*180cm 사이즈로 휴양지나 워터파크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