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최한빛, 가수 데뷔...9일 디싱 ‘내 스타일 아냐’ 음원공개

입력 2015-06-09 11:13


▲모델 최한빛, 가수 데뷔...9일 디싱 ‘내 스타일 아냐’ 음원공개(사진=가온엔터테인먼트)

최한빛 최한빛 최한빛

모델 최한빛, 가수 데뷔...9일 디싱 ‘내 스타일 아냐’ 음원공개

모델 최한빛이 가수로 데뷔한다.

드라마, 영화, 슈퍼모델, 무용수 등으로 끊임없이 다양한 도전을 해왔던 최한빛이 9일 정오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내 스타일 아냐’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내 스타일 아냐’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일렉트로닉 음악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가미해 대중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선보이는 곡으로 수준급의 보컬과 뛰어난 춤 실력을 겸비한 최한빛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할 예정이다.

최한빛은 SBS ‘슈퍼모델’ 본선 입상을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와 Mnet ‘댄싱9’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 해 방송된 ‘댄싱9’에서는 무용수로서의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이면서 상위권까지 진출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최한빛 측은 “공연과 무용극을 기획, 연출로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음원 ‘내 스타일 아냐’를 발매하기 위해 큰 노력과 시간을 쏟아 부었다. 2년이라는 긴 시간을 준비한 만큼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멋진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다재다능한 최한빛의 첫 가수 데뷔 타이틀 곡 ‘내 스타일 아냐’는 오늘(9일) 정오 인터넷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