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쿠션 구매 고객에게 보석함 선물한다"

입력 2015-06-09 09:52
국내 화장품 1위 기업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사의 이름을 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론칭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고객 확보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이례적으로 '안티에이징 컬러컨트롤 쿠션 SPF 50+/PA+++(ANTI-AGING COLOR CONTROL CUSHION SPF 50+/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안티 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본품(15g*2, 리필포함)과 함께 리필(15g)을 추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악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고급 목재 보석함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김미정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굴곡 없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어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를 강화해 조밀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해줌과 동시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와 그린 미라클 TTM (Green Miracle T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롱라스팅 콤플렉스(Long-lastingTM Complex)가 하루 종일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게 도와주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결로 표현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