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야식당, SBS 심야식당, 드라마 심야식당
9일 '심야식당'의 티저 포스터와 제작진, 출연진의 자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오는 6월말 첫 방송되는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한적한 밤거리의 풍경이 그려져 있는 모습으로,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보여줄 드라마 '심야식당' 그대로의 것을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는 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기억나는 맛, 기억에 남는 맛'이라는 문구는 누군가의 추억과 기억, 그 속에 담긴 특별한 음식으로 채워나갈 '심야식당'의 따듯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연출을 맡은 황인뢰 감독과 최대웅 작가, 홍윤희 작가를 비롯해 출연 배우들은 티저 포스터에 사인과 함께 '심야식당 만세!!', '심야식당이여 영원하라, 팍팍!', '심야식당 맛있게 시즌 쭉~',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이야기 준비 완료!', '맛있는 밤!' 등 '심야식당'의 독려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편 전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이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사람 냄새 나는 힐링 스토리를 담은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오는 6월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