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프리즘 클러치 백'을 선보입니다. 이번 봄 시즌 테마인 '환타지아'의 의미를 담아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프리즘 클러치 백'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앵무새 날개를 형상화한 패턴을 PU컷팅 기법으로 신소재에 적용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독창적 아이덴티티를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또한 정교하게 연결된 기하학 패턴으로 각도에 따라 리드미컬하게 빛을 반사하여 과감하고 독창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합니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메탈릭한 광택감을 더했으며 여유있는 손목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했다고 하네요.
휠라 골프(FILA GOLF)에서 필드에서는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골프웨어로, 그리고 물놀이에선 수영복을 대신한 래쉬가드로 착용할 수 있는 '골프형(겸용) 래쉬가드'를 출시했습니다. '골프형 래쉬가드'는 95% 이상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동성도 좋다고 하는데요. 배출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강력한 속건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반폴라 넥의 집업 가디건 형태로 가슴과 소매 부분에 비비드한 컬러의 숫자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고 하는데요. 심플한 멋을 강조한 원포인트 스타일로, 필드 위에서나 바캉스지에서 다양한 착장에 매치하기 제격이라고 합니다.
갭(Gap)의 아동 라인 갭키즈(GapKids)에서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합니다. 갭키즈는 매거진 메종과 함께 '갭 캐스팅 콜 2015' 이벤트를 실시, 베이비(0세~5세)남녀 모델, 키즈(6세~13세) 남녀 모델 각각 5명씩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이달 25일까지 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어린이 사진과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단, 베이비 모델은 2011~2015년 출생, 키즈 모델은 2003년~2010년 출생년도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LI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 홀에서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KODE H'에 참가했습니다. 'KODE H(코드에이치)'는 현대백화점이 주관하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으로, 라이를 비롯한 21개의 신진디자이너 브랜드가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제 1회 KODE H'는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 팝업스토어에서 이미 가능성을 인정받은 브랜드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단순히 물량 중심의 판매 및 판촉행사가 아닌 신진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크록스가 아웃솔에 마블 그래픽을 더해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톡톡 튀는 스타일을 선사하는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Duet Sport Marbled Outsole Clog)'를 출시했습니다.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는 밀도 높은 이중 밑창과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돌기가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듀엣 스포츠 클로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에 컬러풀하게 그래픽이 마블된 아웃솔의 디자인이 경쾌하면서도 멋스럽다고 하네요. 특히 발등 부분은 부드러운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편안함이 더해졌으며, 밑창의 돌기는 마사지 받는 느낌을 선사해 발에 피로를 줄여준다고 하는데요. 크록스 측 관계자는 "클로그는 크록스의 상징 그 자체로 해마다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며 "클로그 스타일 중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유독 인기를 끌어온 듀엣 스포츠 클로그가 올해는 아웃솔에 특별한 그래픽을 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