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채연, 루이강과 뽀뽀에 백허그까지 '핑크빛 분위기' 흐뭇

입력 2015-06-08 14:00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과 뽀뽀에 백허그까지 '핑크빛 분위기' 흐뭇(사진=SBS)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과 뽀뽀에 백허그까지 '핑크빛 분위기' 흐뭇

'썸남썸녀'에서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가수 채연에게 백허그와 뽀뽀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9일 방영될 SBS '썸남썸녀'에서는 채연과 쇼핑호스트 김형균, 루이강이 양다리 데이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채연은 김형균과 루이강의 숨겨진 성격을 확인하기 위해 볼링 데이트를 선택한다. 볼링 마니아답게 평소 자주 가는 볼링장에 간 채연은 김형균, 루이강과 1:1 볼링을 하며 티격태격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채연은 루이강과 김형균에게 백허그를 건 내기 볼링 대결을 펼쳤고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두 명의 남자 모두에게 백허그를 받게 된다. 특히 채연은 루이강에게 볼 뽀뽀까지 받아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2명의 남자와 동시에 만나는 양다리 데이트가 끝나고 다가온 최종 결정의 시간에서 채연은 과연 어떤 남자를 선택할지 기대가 된다.

한편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