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스테이 위드 미' 뮤직비디오 속 '찌질남'에서 '음섹남'으로 반전 변신

입력 2015-06-08 09:08


'음악하는 섹시한 남자' 김필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옴므파탈'의 진수를 드러냈다.

김필은 8일 자정 Mnet '슈퍼스타K'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필은 '찌질남'에서 '음섹남'으로 변신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뿔테 안경을 쓰고 어리버리한 '찌질남' 모습 속 매력적인 여성의 등장에 넋을 잃고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기타를 메고 화려한 컬러의 셔츠와 수트를 차려입고 노래를 부르는 순간 '음섹남'으로 변신,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기타를 치며 노래에 심취한 모습이 여심을 빼앗는 '음섹남'의 매력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Stay With Me 2015.06.11'이라는 자막으로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일을 예고했다.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김필의 변화를 담아낸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는 스스로를 가둬둔 곳에서 나와 자유롭게 편안하게 음악을 하겠다는 뮤지션 김필으로서의 한 층 성숙한 매력이 녹아있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는 김필이 직접 작사, 작곡한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음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편안한 노래이다.

앞서 김필은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 전반에 걸쳐 작사·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에 대한 진지함과 자신감을 엿보게 했다.

한편, 김필은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가 포함된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를 11일에 첫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