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오는 15일에 발매되는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2PM공식 홈페이지와 JYP공식 SNS를 통해 다섯번째 정규 앨범[NO.5] 타이틀곡 ‘우리집’의 단체 티저 이미지 와 각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사진을 총 6장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비주얼로 남자다운 매력이 제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의상 역시 남달랐다. 실크 소재에 슬립 셔츠와 체크 패턴에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움이 묻어있는 여유로운 포즈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통해 2PM만의 농축된 시크함과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모두 내추럴한 면을 강조, 댄디함을 표현했다.
단체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총 5장의 사진은 앞서 5일 공개된 개인별 티저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하룻밤을 보내고 난 뒤 아침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일상의 모습을 긴장감 있게 표현했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2PM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발표를 앞둔 타이틀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곡한 노래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Jun.K는 지난해 발표한 2PM ‘미친거 아니야’ 이어 두 번째 자작곡이다.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하나의 장르에 속하지 않는 차별화된 앨범이다.
triplet swing 리듬의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담은 중독성 있는 가사로 음악적 퀄리티와 퍼포먼스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한편, 2PM은 오는 15일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 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