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파트너 임종혁대표가 오늘 6월 7일 특집생방송 출연을 앞두고 다음 주 증시에 대해 전망했다.
임 대표는 코스피는 2060포인트 전후에서 하방경직성을 테스트하는 흐름이 전개될 것으로 전망하고, 외국인 연속 순매수 기조 고려 시 2060 포인트 근처는 전략적인 분할 매수 가능 구간이라는 의견을 냈다.
코스닥은 690포인트 위에서 단기바닥 확인 후 720포인트 진입을 시도할 것으로 보고, 추세측면에서는 코스닥이 유리하고, 가격 측면에서는 코스피가 유리하다고 분석했다. 단기 매매 선호 투자자는 코스닥 종목으로, 중기 관점 투자자는 코스피 종목으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다.
또, 과열 슈팅이 나오고 있는 신약 모멘텀주에 대한 추격매수 보다는 바닥권 순환매 장세를 염두에 둔 전략이 좋다고 언급했다.
한편, 임종혁대표는 한국경제TV가 오는 7일(일)에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생방송에 출연하여,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까지 하반기 트렌드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 날 특집방송은 대박천국 ‘팔도유람기’라는 타이틀로 서울을 시작으로 시간대별로 전국 여행을 하듯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이동웅, 임종혁, 인천여우, 이희진, 홀짝박사 등의 파트너들의 정겨운 종목상담과 시장분석 종목토크, 시황토크, 수익을 내는 기법강의까지 시청자들의 주식고민을 해결 해 줄 예정이다.
또한 한국경제TV 와우넷은 6월 7일 특별생방송을 기념하여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출연파트너의 온라인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7일부터 8일까지는 TV 특집방송 시청 소감 경품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방송 다음날인 8일에는 와우넷 전체 파트너의 다양한 가입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특집생방송 및 온라인 공개방송 참여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