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대박 매출 프랜차이즈 “달테이블” 성공 비결은..

입력 2015-06-05 11:29


“직화구이의 매력”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신개념 퓨전 레스토랑 달테이블이 화제다.

달테이블은 현재 전주 도청점, 창원 상남점, 대구 동천점, 전북대, 광주첨단에 이어 군산, 익산영등, 익산모현, 전주아중점 등 빠른 속도로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전주 도청점의 경우 40평대로 월 1억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전국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상당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달테이블이 인기있는 이유는 기존 쭈꾸미 업체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된 한식과 양식의 알찬 메뉴 구성이 1인 9,900원에 푸짐한 한상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한상에는 샐러드 파스타, 불향쭈꾸미 또는 참나무 장작불고기, 고르곤 졸라 화덕피자. 동치미 냉국수, 공기밥까지 한번에 제공되며, 아이들을 위해서는 목살스테이크, 플레즐 크림파스타 등 다양한 레스토랑 음식들이 제공되고 있다.

달테이블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예비 창업자들에 있기 있는 이유는 차별화된 아이템에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메뉴 제공으로 광범위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본다.

더구나 달테이블은 오랫동안 피자, 레스토랑, 운영 및 식자재 공급 전문회사로 풍부한 노하우 및 전문성으로 시장내 차별화된 메뉴구성을 위해 획기적인 퓨전 신메뉴를 준비 중이며 이 또한 6월내 출시 예정으로 하고 있다.

금번 6월~7월 약 2개월간은 기존 레스토랑 매장에 대해 업종전환시에는 1억 원 미만으로 창업 가능하며

전국 시.도별 1개 매장(호남 제외)에 대해 가맹비 및 교육비 등 2,000만원 상당의 본사 특전을 주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에 대해서 가맹점 오픈에 필요한 홍보활동 및 광고와 블로거 시식 평가단을 통해 음식의 맛과 서비스의 질을 더 올리기 위한 활동도 지원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항상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고 성심을 다한 지속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 성공의 길에 함께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달테이블 전국 가맹점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altable.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 1661-465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