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남태현 오대오' 머리 변신할까?

입력 2015-06-05 01:50


▲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위너 남태현, 남태현 오대오 (사진 엘르)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에서도 '남태현 오대오' 머리 고수할까?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출연이 확정됐다. 남태현은 SBS'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로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한다.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출연에 남태현 머리에 관심이 모아졌다. 남태현은 '남태현 오대오'라는 말까지 유행시킨 '오대오 가르마' 머리로 유명하다. 남태현은 위너로 데뷔한 이후 줄곧 '남태현 오대오' 머리를 고수하고 있다. 과연 '심야식당'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위너 남태현은 '심야식당' 전에 웹드라마 '0시의 그녀'로 연기에 입문했다. '심야식당'은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먹방(먹는 방송)'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각자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한 음식을 통해 치유의 힘을 보여준다. 매회 선보이게 될 '심야식당'의 음식들은 시청자들에게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갈 전망.

남태현은 극중 매사에 성실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마음을 가진 소년 '민우' 역을 맡는다. 이에 대해 '심야식당'의 관계자는 "극중 '민우' 캐릭터를 잘 표현해낼 수 있을만한 인물을 찾던 중 위너의 남태현이 눈에 들어왔다. 연기경험이 많지 않은 신인이지만 자신만의 매력으로 '민우'라는 인물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6월 말 토요일 밤 자정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