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지원sns)
겟잇뷰티 하지원 젤리팩 겟잇뷰티 하지원 젤리팩 겟잇뷰티 하지원 젤리팩
겟잇뷰티 하지원, 물광피부 비결은 '젤리팩+레몬소주'? 완전 쌩얼 공개
겟잇뷰티 하지원의 물광피부 비결이 눈길을 끈다.
3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하지원이 '토킹미러' 주인공으로 나섰다. 이날 하지원은 완전 민낯으로 등장했다.
"눈썹도 그대로다"는 말에 그는 "그래서 어렸을 땐 짱구라는 별명이 있었다. 갈색으로 톤다운 한거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원은 "완전 아무것도 안 발랐다"고 강조했다.
하지원은 물광피부의 비결은 젤리팩이라고 소개하며 "하루라도 없으면 불안하다. 나에게 코르셋 같은 팩이다. 얼굴을 올려주고 고정해주는 느낌이다. 이 안에 젤리가 내 피부 속에 물주머니를 만드는 것 같이 꽉 채워준다"며 젤리팩을 극찬했다.
이어 "쳐지지 않는다. 1분1초도 용서할 수 없다. 건조함과 중력이 날 내리려 하는 느낌을 용서할 수 없어. 난 좀 듬뿍 쓰는 스타일이다. 난 소중하니까"라고 말했다.
하지원의 물광피부 비결은 젤리팩뿐만이 아니다. 지난달 22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7층 셀레나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에서 하지원은 "프랑스인들에게 파티에서 허니레몬소주를 만들어줬는데 정말 맛있어 했다. 프랑스 그라스에 소주를 전파하고 왔다"고 밝혔다.
소주와 꿀을 배합하고 레몬즙을 짜내는 노하우를 선보인 하지원은 “이렇게 허니 레몬 소주를 마신 다음 날에는 꼭 지인들에게 피부가 좋아졌다는 칭찬을 듣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