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원미sns/ 방송화면캡처)
'이승엽 400 홈런 가치'
'이승엽 아내 이송정 미모'
'이승엽 400호 홈런, 아내 이송정 내조 덕분?'
이승엽의 부인 이송정의 미모와 추신수 아내 하원미의 미모가 화제다.
이승엽이 지난 3일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서 400호 홈런을 터뜨리며 부인 이송정까지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여배우급 외모에 내조의 여왕이란 별명이 붙은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도 눈길을 끄는 것.
이송정과 하원미는 야구 선수 부인으로 내조는 물론 미모와 마음씨까지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이송정은 평소 심리학 책을 읽으면서 이승엽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것을 최고의 내조라고 꼽기도 했다.
이씨는 올해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 때 화면에 잡히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유씨는 이승엽이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간절한 눈빛을 보여줬고 이를 본 시청자들이 캡처해 온라인에 올리기도 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낳았다.
추신수의 부인 하원미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신수는 아내 하원미와 볼을 꼭 마주댄 채 서로를 끌어안고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평소 훈훈한 사이를 짐작케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승엽의 400호 홈런볼의 가치에 대해 삼성라이온즈의 류중일 감독은 “이승엽의 400홈런 공 가치가 10억원은 되지 않겠느냐”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