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미모' 손나은, 뷰티 블로거 만난 이유는?

입력 2015-06-04 08:12


손나은이 뷰티 블로거들과 만났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지난 3일 서울 신사동 라빌드 팡에서 손나은과 함께 '페리스 잉크' 5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행사는 페리페라 모델 손나은과 함께한 인터뷰, 사인 이벤트부터 시작됐다. 특히 뷰티 블로거들이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로 그린 입술을 손나은이 직접 뽑아 함께 사진을 찍는 '입술을 찾아라' 이벤트는 손나은의 적극적인 참여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한 뷰티클래스에서는 손나은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정선 원장이 직접 뷰티 마스터로 나서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로 연출하는 '앙큼상큼 아이돌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손나은은 "평소 선명하고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며 "특히 페리스 잉크는 쨍한 컬러가 오래 지속돼무대 위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의 폭발적인 인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브랜드에 깊은 애정을 지닌 모델 손나은과 함께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페라페라 페리스 잉'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날 수 있다.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사진 페리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