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주얼리 업체와 손잡고 개발한 네일 홈쇼핑에서 인기

입력 2015-06-02 14:14


2PM 우영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되었던 '자연이 만든 레시피'를 통해 주목 받은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가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가 콜라보레이션해 출시한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지난 5월 중순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 후, 단 세 차례의 판매 방송에서 총 1만7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는 성과를 올린 것.

이 제품은 기존의 네일 제품과 차별화 된 저자극 수성 네일 폴리쉬로, 레시피㈜ 측이 오랫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기술이 적용되어 아세톤이나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직 네일'로 불리고 있다.

론칭 첫 방송이 평일 늦은 심야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히트 상품의 조짐을 보였으며, 지난 5월31일 낮 방송에서는 7000세트에 가까운 높은 판매 숫자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레시피 관계자는 "잦은 네일 아트와 젤 네일 제거과정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되어 고민했던 고객들이 그만큼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매니큐어나 아세톤에 민감한 임산부부터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바를 수 있을 만큼 안정성에 무게를 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