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 여의도 '봄과 여름 사이 6월 패키지 풍성'

입력 2015-06-01 22:12


글래드호텔 여의도가 한여름 밤의 꿀 패키지 등 각종 이벤트 할인을 담은 6월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MARK'T Bar의 Summer Special Cocktail과 달콤한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스키를 사랑했던 미국의 유명 소설가 "Mark Twain"을 모티브로 쉽고 젊은(EASY & YOUNG) 감각의 따뜻하고 편안한 MARK'T Bar와 한식, American Breakfast, Continental Breakfast 스타일의 조식 뷔페를 부담 없는 가격의 즐길 수 있다. 객실과 함께 조식뷔페 2인과 썸머 스페셜 칵테일 제공 등이 포함됐다.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아로마티카의 내추럴 틴티디 선크림 정품이 제공되는 Summer Breeze Package (썸머 브리즈 패키지)도 준비됐다. 여름철 자외선 차단으로 올 여름 첫 휴가를 맑고 환한 얼굴의 사진으로 추억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썸머브리즈 패키지는 전객실 타입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아로마티카의 자외선 자단체가 증정된다. 패키지 이용은 7월31일까지다.



호국 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해 보훈가족을 위한 '호국 보훈의 달 패키지'도 마련됐다.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유공자•유족 신분증과 가족관계 확인서류, 동반가족 신분증을 지참하면 패키지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객실은 선택이 가능하다.호국보훈의 달 패키지는 6월동안 이용가능하다.

도심속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썸머 나잇 웨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기본적으로 식사 10% 할인(양식 코스요리 or 한식 코스요리 중 택1), 음료, 주류 30% 할인, 인원 200명 이상 시 대관료 무료 진행, 3가지 구성의 플라워 스타일링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패키지혜택으로 Corner Deluxe Room 숙박제공, 예식 하객 접대용 식사 시식 6인 제공, 리무진 픽업 서비스, 본식 웰컴 드링크와 포토테이블 무료 제공, 웨딩 축하기념 샴페인 '마리나 에스뿌만테' 제공, 결혼 1주년 축하 GREETS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썸머 나잇 웨딩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주중 수,목,금에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