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시에로, 화장품 사업 진출 '2030 공략'

입력 2015-06-01 11:07


패션 브랜드 시에로가 20~30대를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시에로는 29일 청담동 본사 건물 4층 쇼룸에서 '시에로 코스메틱'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태리에서 향유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시그니처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풍성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색조 라인의 립, 네일 제품을 메인으로 하며 다양한 컬러와 발색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이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 제품이 라인업돼 있으며 미백 기능성을 내세운 남성 스킨케어 라인도 갖추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여성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시에로 관계자는 "시에로 코스메틱은 '나를 위한 가치'를 아는 20대와 30대를 위한 컨템포러리 뷰티 라이프를 표방한다"며 "모던 애티튜드를 지닌 감각적인 데일리 뷰티 제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 달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과 함께 샘플 키트를 랜덤 증정하며, 개인 SNS을 통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