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보러 왔어요" 토요일 한때 대구 동성로 일대 마비

입력 2015-05-31 17:46


5월30일 대구 동성로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수입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가 독점 수입하는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의 단독 매장에서 진행된 우바로사 라인 론칭 기념 행사에 모델 김우빈이 팬사인회를 갖기 위해 찾으면서 1만여명의 인파가 몰린 것.





김우빈의 이번 팬 사인회는 보테가 베르데의 모델로서 지난 10월 진행한 팬 사인회에 이은 두 번째 공식 행사 자리로 오후 4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김우빈이 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당일 사인회장은 덥고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팬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김우빈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은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 입구는 물론 인근 매장에 오르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최근 영화 '스물'을 통해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김우빈은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보테가 베르데'는 벨포트가 독점 수입 공급하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 적포도 추출물을 담아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가꿔주는 '우바로사'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에 김우빈 팬사인회가 개최된 대구 동성로점은 벨포트가 전개하는 3번째 보테가 베르데 단독 매장이자 가맹점으로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 왼쪽부터 보테가 베르데 이탈리아 본사 스테파노 필립파찌 부사장, 벨포트 김대명 전무, 모델 김우빈, 동성로점 최민우 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