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춘희, 원빈 이나영 결혼, 장윤주 결혼
지춘희가 '원빈 이나영 결혼', '장윤주 결혼' 드레스의 주인공이었다.
원빈 이나영 결혼은 30일 공개됐다. 원빈 이나영 결혼은 30일 강원도 정선의 한 민박집에서 조촐하게 진행됐다.
원빈 이나영 결혼 전 찌라시(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두 사람이 지춘희 디자이너에게 예복 디자인을 부탁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소문은 사실이었다. 원빈과 이나영은 지춘희가 만든 턱시도와 턱시도를 입었다.
'원빈 이나영 결혼' 전날 결혼한 장윤주도 지춘희의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원빈 이나영 결혼은 당일 디스패치 보도로 알려진 후,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이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원빈 이나영 결혼'에 대해 소속사는 "이나영 씨와 원빈 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라며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고 밝혔다.
원빈 이나영 결혼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50여 명만 참석했다. 친한 연예인들은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원빈 이나영은 2012년 열애를 시작했고, 2013년 7월 디스패치 보도로 열애가 공개됐다.
= 이나영(사진 랑콤) 장윤주 드레스 (사진 하퍼스바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