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9일 논현동에 위치한 하우스웨딩홀 '더그레이스켈리' (대표 라이언박- 박재홍) 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하우스 웨딩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가 진행이 되었다
실제 주택을 개조하여 진짜 하우스웨딩의 모습으로 탄생된 더그레이스켈리하우스웨딩홀의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하우스웨딩 사진전을 만날 수 있었다.
1층 실외 정원에서는 크게 4가지의 이색적인 주제에 웨딩소품들과 장식을 전시했으며 첫 번째 구역에는 marine&sea웨딩의 주제로 바닷가 야외 결혼식이 떠오르는 꽃장식과테이블장식등 시원한 컬러의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구역에는 데님을 소재로 소품과 장식으로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의 트렌디한 데님웨딩을 선보였다.
세 번째 구역에는 캠핑웨딩의 주제로 준비된 숲속 결혼식이 떠오르는 나무들과 꽃 장식 러블리한 미니텐트 등 다양한 캠핑소품과 포토 테이블로 빈티지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의 하우스웨딩의 모습을 선보였고 마지막 구역에는 다양하고 예쁜 웨딩소품들과 드레스 전시, 로맨틱한 웨딩사진 전으로 이색적인 전시를 구성했다.
다양한 하우스웨딩 전시뿐만 아니라 예비신랑, 신부들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스상을 선발이벤트와 웨딩슈즈, 맞춤셔츠, 웨딩소품을 즉석에서 경매로 준비하여 소정의 금액으로 알뜰한 결혼준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경매로 모임 금액은 전액 네팔 기부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세미뷔페와 다과를 준비하여 편안하고 자유로운 파티 분위기 속에서 200명 이상의 예비신랑신부가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